처음으로 만들어본 로우폴리 캐릭터 이다. 개인적으로 로우폴리 캐릭터가 참 좋다. 뭐랄까 제한된 리소스를 어떻게 하면 최대로 만들 수 있을까를 제대로 고민하게 만들어 준다. 앞으로 시간 날때마다 각 직업을 만들어 볼 생각이다.
작업하면서 느낀건 면 하나하나의 크기 위치가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 가 이다. 보통 제대로 된 로우폴리 캐릭터는 얼굴에 들어가는 폴리 수 가 더 많다. 본인의 경우 경험과 실력의 부족으로 느낌만 내는 수준에 그쳤다. 그러다보니 얼굴이 보는 방향에 따라 심하게 왜곡이 되는 문제가 생겼다. 표정도 너무 울쌍이다.
노말맵 테스트도 병행했는데 Zbrush 는 3D Max 만큼이나 인터페이스가 적응이 안된다. 너무 아티스트 스타일;;; 노말맵 뽑는 방법을 정확하게 몰라 뽑긴 뽑았는데 어딘가 좀 이상하다. 학
잘 지내세요~~^^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어디에 글 남겨야 할지 몰라서 여기에 남겨요~~
담에 또 구경올게요~
잘 지내세요^^
ㅎㅎㅎ 전 잘지내고 있어요~~
은실씨도 잘 지내죠? 언제 함 봐요~ 은실씨가 맛있는 거 사주고 ㅋㅋㅋ
오랜만에 왔는데 첫 글이 좀 므흣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