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Pool with HYPE
오브제트 풀은 많은 수의 객체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 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 하면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브젝트가 필요하면 풀에 오브젝트를 요청 한다. 사용가능 한 오브젝트가 있으면 오브젝트를 넘겨준다. 없다면 새로 만들어서… Read More »Object Pool with HYPE
오브제트 풀은 많은 수의 객체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 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 하면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브젝트가 필요하면 풀에 오브젝트를 요청 한다. 사용가능 한 오브젝트가 있으면 오브젝트를 넘겨준다. 없다면 새로 만들어서… Read More »Object Pool with HYPE
파티클은 게임이나 모션에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하는 데 사용 됩니다. 예를 들어 눈,비가 내리는 효과라든지 폭팔씬 또는 불과 같은 효과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Starling 은 기본적으로 이러한 파티클을 지원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Starling 에서 Particle Designer를… Read More »Starling + Particle De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