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워드프레스에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

오늘은 워드프레스에 쿠팡파트너스를 연결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연결은 정말 간단하니 블로그를 운영중이거나 자신만의 콘텐츠가 있으신 분은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부가 수입을 만들어 보세요.

1.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

2. 쿠팡 파트너스 가입

2-0. 회원가입

쿠팡파트너스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쿠팡파트너스를 준비중이시라면 대부분 쿠팡 아이디는 있을 것 같은데요. 이미 쿠팡에 로그인이 되어 있던 분은 회원가입이 아닌 로그인이 바로 실행 됩니다.

신규 회원 가입을 하시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1%의 커미션을 더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추천인코드 : AF4865620

2-1. 사업자 유형 선택

사업자 유형은 개인, 법인/개인 사업자(세금계산서 제공) 그리고 개인 사업자(세금계산서 미제공) 이렇게 3개가 제공 됩니다. 사업자가 없으신 일반 개인 분들은 개인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경우는 개인 사업자가 있엇 개인 사업자(세금계산서 제공)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간이과세자 이거나 따로 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은 개인 사업자(세금계산서 미제공)으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2-2. 결제자 정보 입력

2-3. 웹사이트 정보 입력

쿠팡 파트너스를 연결 할 본인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고 가입을 완료합니다.

3. 워드프레스에 광고 삽입하기

3-1. 상품 검색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이 완료되었으니 이제 광고를 달아 볼 차례입니다. 광고는 가능하면 본인이 작성한 글과 관련이 있는게 당연히 좀 더 유입률이 좋습니다. 물론 베너등 다른형태의 파트너스 광고를 삽입하셔도 됩니다. 저는 제 블로그 글에 있는 로지텍 마우스의 광고를 삽입해보겠습니다.

3-2. 워드프레스에 삽입

블로그 그 하단에 커스텀 HTML 을 추가하고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해 줍니다. 에디터의 경우 워드프레스에 설치된 플러그인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에디터를 사용하시더라도 커스텀 HTML 을 넣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지침에 따라 안내 문구를 넣어 줍니다.

4. 확인

상품 링크를 추가하고 저장을 하였다면 블로그에 잘 보이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해당 블로그 포스팅 링크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상품이 잘 등록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해 부가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광고를 위한 광고도 좋지만 좀 더 알찬 내용을 제공해 준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도 방문하시는 분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쿠팡파트너스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99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