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변의 길이를 알때 그 끼인각 구하기
서까래 각도를 구하려고 합니다만….. 삼각함수의 역함수를 알면 저 각을 구할 수 있으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역함수를 써서 표현하는 것이 저 각을 ‘정확히’ 표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B/C = cos(b) = sin(a) A/C = cos(a) = sin(b)… Read More »세변의 길이를 알때 그 끼인각 구하기
서까래 각도를 구하려고 합니다만….. 삼각함수의 역함수를 알면 저 각을 구할 수 있으며,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역함수를 써서 표현하는 것이 저 각을 ‘정확히’ 표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B/C = cos(b) = sin(a) A/C = cos(a) = sin(b)… Read More »세변의 길이를 알때 그 끼인각 구하기
View subtitles 를 클릭해서 korean 을 선택하시면 한글 자막을 볼 수 있습니다. 자막을 꼭 같이 보시길 권장합니다. 퍼온사이트에서 제목은 고해상도 이미지 처리였는데 저는 후반부의 이미지 네트워크 기술에 더 관심이 가는 군요. 사람들의 기억이 모여서 정보를… Read More »이미지 네트워크
Cinema4D Cloth Tag Test Boujou4 Tracking Test2D 트랙킹 프로그램인 Boujou 4 를 이용해서 카메라를 트랙킹 하고 그걸 Cinema4D에서 가져와 봤다. 트랙킹 포인트가 없음애도 불구하고 상당히 정확한 트랙킹을 해주는 것 같다. 다만 카메라 렌즈 depth 등이… Read More »Cinema4D, Boujou4, Vue7 Test
[서울신문 나우뉴스]붓으로 그려도 이정도는 안 될걸? 섬세한 붓 터치와 세밀한 명암, 색감이 돋보이는 위의 그림들은 도화지에 그려진 평범한 그림이 아니다. 애플 아이폰에 내장된 프로그램으로 그린 이 그림들은 최근 예술계에 불고 있는 ‘디지털 아트‘의 한 축으로… Read More »“명작 뺨치네”…아이폰으로 그린 그림 눈길
출처 – http://ssen.name/xe/579 WORKSPACE C:Program FilesAdobeAdobe Flash CS3koConfigurationActionScript 3.0Classes C:Program FilesAdobeAdobe Flash CS3koConfigurationComponent SourceActionScript 3.0User Interface C:Program FilesAdobeFlex Builder 3sdks3.0.0frameworksprojectsframeworksrcmx 각각의 폴더에각 fl, mx 확장의 원본소스들이 들어있다. 간단하게 임포트 시켜서 사용하면 끝. 이것저것 구조의 문제로… Read More »fl 패키지와 mx 패키지의 위치
FlashDevelop3 가 RC5 로 업데이트 되면서 color syntax 처리 방법에 변경이 생겼는지 이전 color syntax xml 이 먹통이 되었다. 해서 기존에 있던 xml 들을 RC5 용으로 수정해서 올려 놓는다. 1. Light Gray 출처 : http://www.flashdevelop.org/community/viewtopic.php?f=10&t=2573… Read More »FlashDevelop3 AS3 Color Syn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