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모질라 파이어폭스3 네이버 익스텐션

네이버가 파이어폭스3용 익스텐션을 발표 했다. http://t.lab.naver.com/firefox/ 이는 기존의 IE7 처럼 파이어폭스를 네이버에 더욱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설치를 하면 기본적으로 확장 기능과 테마가 각각 한개씩 설치 된다.

확장 기능인 Naver Setting 은 파이어폭스의 검색을 기본적으로 네이버로 되도록 해준다. 재미난 것은 설저에 보면 설치 완료 후 IE Tab으로 가는 옵션이 있는데 네이버의 모든 기능이 파이어폭스에서 원할히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시행한 궁여지책으로 보인다. 앞으로 네이버의 모든 기능이 파이어폭스에서도 원할히 구동 되기를 바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설치 되는 테마는 네이버 테마 이다. 네이버의 주색인 그린과 밝은회색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 동안 입맛에 맞는 테마가 없었는데 한동안 이 네이버 테마를 사용 해 볼가 한다. 참고로 Naver Setting은 확장 기능 설정에서 끌 수 있으므로 본인 처럼 검색은 구글을 이용하면서 테마만 네이버 테마를 사용 할 분은 확장 기능만 꺼주면 된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용된 모습, 깔끔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