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ollada Animation Controll

채널을 로드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니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channels: 155 #frames: 30, startTime: 0 endTime: 0.966667 애니메이션을 로드 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걸리는데 아직까지는 줄이는 법을 모르겠다. 실작업에 사용하기에는 참 부담스러운 시간이다.

지금까지 공부한 여러가지를 복합적으로 적용시켜보았다. 가장 어려웠던건 카메라 돌리기였다. 일단 lookAt 이 센터로 잡혀 있어서 x, y, z 만 이동 시켜 주면 된느데 이걸 원으로 그리는 게 무지 힘들었다. 원은 어떻게든 그리겠는데 구는 아직도 제대로 구현이 안되고 있다.

 W, A, S, D 를 누르면 캐릭터가 걷는데 핵심은 W를 눌러서 앞으로 갈때 걷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부분이다. 나머지 키로 방향 전환을 하는데 정확하게 컨트롤을 하지 않아서 가끔 문워크를 한다. 이럴때는 S 키를 한번 눌러주면 해결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