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AVIDA Case Study

puravida_showcase_001

동생내외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 프라비다 브랜딩을 위한 디자인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카페 프라비다는 인덕원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나름 그 동네에서 개인카페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직접 만드는 수제 브런치 메뉴들이 맛있습니다. (홍보~홍보~^^) 주 컬러는 2013년 Pantone 올해의 색인 에메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나름 컨셉을 모던하면서 네츄럴한 분위기를 잡아 보고 싶었으며 특히 아이콘은 꽃을 선택하였습니다.

puravida_showcase_002

몇번의 수정 끝에 타입B가 거의 확정적이였으나 환공포증이 있는 알바의 반대로 무산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오히려 그 친구의 의견을 들은게 더욱 잘한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카페의 특성상 가능한 무난한 이미지를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puravida_showcase_003

그래서 차라리 모던한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변경 하여보았습니다….만 이는 동생내외의 반대로 또 다시 사장되었습니다. 역시 디자인은 어려운 것 입니다;;; 나름 고민 많이 했는데~~ ㅠㅠ 아쉬워서 이렇게 케이스 스터디로 나마 기록을 남겨 봅니다.ㅎㅎㅎ

puravida_showcase_004
출처 – http://designspiration.net/image/4705806583507/

위 이미지는 얼마전 서핑중 발견한 작업인데 기존에 제가 생각하던 컨셉과 매우 유사해서 놀랐습니다. 다만 저는 구체적으로 구현을 하지 못했네요. 참 외국친구들은 작업도 작업이지만 결과물을 보기 좋게 만드는 걸 잘하는 것 같습니다.

여튼 그래서 현재 프라비다 브랜딩 작업은 제 손을 떠나서 저희 수석 디자이너님이 진행 중입니다. 조만간 디자인이 런칭되면 회사 사이트를 통해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