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유니티3D 개발자 프리뷰

어제 우리는 유니티의 공개 베타 프리뷰 3.5 를 출시하는 매우 큰 이정표를 찍었다. ( 맞다. 여러분은 매우 기대 하고 홈페이지를 보고 싶을 것이다 – 여기서 다운로드 받자. http://unity3d.com/unity/preview).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이 개발자 프리뷰는 엄청난 기능들과 수 없이 언급된 플래시와 구글 네이티브 클라이언트 지원 같은 새로운 타겟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한다. 우리는 여러분이 충분히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3.5의 새로운 기능 프리뷰하기가 부족하다면 우리는 벌써 유니티에서 만든 플래시 컨텐츠 만들기라는 흥미로운 콘테스트를 하고 있다. 2만불 이라는 엄청난 상금은 당신의 것 일 수도 있다.

플래시 내보내기 프리뷰는 단지 프리뷰라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다만 우리의 이정표에 도달 했다는 것은 여러분의 손에 가기 충분하고 이 순서를 통해 우리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 한다. 우리는 여러분의 그러리라 확신한다. 이번 유니티의 기능에는 약간의 제약이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베타 프리뷰 페이지나 FAQ 를 읽어서 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몇몇 내용은 순차적으로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우리는 개발자 프리뷰에서 생기는 이슈와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정리 하는데 도움이 될 새로운 섹션을 포럼에 만들었다. 지금 여기에 참여해 유니티 3.5 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http://forum.unity3d.com/forums/33-Developer-Preview

[button link=”http://blogs.unity3d.com/2011/12/22/unity-3-5-developer-preview/”]원문 보기[/button] [button link=”http://ahnsw.com/unity/flash.html”]유니티 데모 게임[/button]

구글 번역기 보다 못하지만 공부삼아 번역 해 봤습니다. 유니티 데모 게임은 3.5 프리뷰에 기본으로 있는 것 입니다. 디버그 플레이어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므로 일반 플레이어에서 실행 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