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oogle Analytics

Google Analytics를 소개합니다.

정교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GoogleAnalytics는 방문자들이 어떻게 귀하의 사이트를 찾았으며 사이트에서 어떻게 이동하는지 자세히 알려 줍니다. 따라서투자수익(ROI)을 창출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도록 사이트를 개선하는 캠페인 및 계획에 마케팅 리소스를 집중적으로 투자하실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는 정교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Google은 간단함과 정교함을 동시에 갖춘 웹 분석이 필요하다는 판단 아래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제공하면서 마케팅 및 사이트 디자인을개선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Google Analytics를 개발했습니다. Google Analytics는고급 웹 분석 서비스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기능과 시간을 절약해 주는 AdWords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AdWords와 통합됩니다.

AdWords계정이 있으면 AdWords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Google Analytic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Analytics는 비용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키워드에 추적 정보를 추가할 필요 없이 AdWords 투자수익(ROI) 통계를자동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Google Analytics는 AdWords에 속하지 않는 사업 분야에 대한 통계도 모두추적합니다.

Google Analytics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GoogleAnalytics는 Google 광고주와 웹에 고급 콘텐츠를 게재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웹분석에 비용을 들이지 않고 투자수익(ROI)을 창출하는 타겟팅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사이트 디자인과 콘텐츠를 개선하는 데투자를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설명쓰기 귀잖은 관계로 긁어다 붙힙니다. http://www.google.com/analytics/k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