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Comments on: ZORIPTOON v2.0
https://sewonist.com/zoriptoon-v2-0/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18 +0000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zoriptoon-v2-0/#comment-318
Thu, 03 Mar 2011 02:40:56 +0000
https://sewonist.com/?p=1951#comment-318
In reply to vkimone.
공부삼아서 하고 있습니다. 저도 Xcode 는 영~~ Xcode4 는 조금 나은 것 같지만 이건 또 너무 무겁네요 ^^;;;
엇그제 Molehill 이 올라 왔던데 제 기대대로 3D 뿐만 아니라 2D 에서도 가속을~ 아싸~ㅎㅎ Molehill 자체가 low-level GPU-accelerated 이기 때문 인 것 같습니다. http://blogs.adobe.com/flashplatform/2011/02/changing-the-web-again.html
]]>
-
By: vkimone
https://sewonist.com/zoriptoon-v2-0/#comment-317
Thu, 03 Mar 2011 02:35:06 +0000
https://sewonist.com/?p=1951#comment-317
Wow~ iOS 개발까지도 하시네요. 멋지십니다. ^^
저도 조금씩 이쪽을 손대고 있는데 Xcode 가 영 익숙치 않아서 쉽지는 않네요~ 툴자체도 참 Apple 스럽게 만든거 같아요~
]]>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zoriptoon-v2-0/#comment-316
Tue, 15 Feb 2011 04:50:53 +0000
https://sewonist.com/?p=1951#comment-316
ZORIPTOON v2.0 – https://sewonist.com/2011/02/zoriptoon-v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