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appstore – sewonist.com https://sewonist.com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25 +0000 en-US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https://sewonist.com/wp-content/uploads/2015/08/cropped-sewonist-32x32.png appstore – sewonist.com https://sewonist.com 32 32 Flash 앱스토어에 올릴 수 있게 되는가? https://sewonist.com/flash-%ec%95%b1%ec%8a%a4%ed%86%a0%ec%96%b4%ec%97%90-%ec%98%ac%eb%a6%b4-%ec%88%98-%ec%9e%88%ea%b2%8c-%eb%90%98%eb%8a%94%ea%b0%80/ https://sewonist.com/flash-%ec%95%b1%ec%8a%a4%ed%86%a0%ec%96%b4%ec%97%90-%ec%98%ac%eb%a6%b4-%ec%88%98-%ec%9e%88%ea%b2%8c-%eb%90%98%eb%8a%94%ea%b0%80/#comments Fri, 10 Sep 2010 00:37:12 +0000 https://sewonist.com/?p=1220 Read More »Flash 앱스토어에 올릴 수 있게 되는가?]]> 9월 10일이 무슨 날이길래 이리 좋은 소식만 들리는걸까요?
우선 저는 조금 있다 iPhone 4 를 수령하러 갑니다.ㅎㅎㅎ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은 애플이 서드파티 개발툴에 대한 제한을 완하 했다는 소식입니다.
http://www.apple.com/pr/library/2010/09/09statement.html

이게 바로 Flash 파일의 앱스토어 등록을 의미하는건 아니지만 거의 같다고 이해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로 인해 Flash 뿐만 아니라 Unity3D 와 같은 서드파티 앱도 바로 등록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관련 블로그 링크 입니다.

-해외 블로그
http://drawlogic.com/
http://insideria.com/

– 국내 언론
http://biz.heraldm.com/

이와 관련된 정보가 입수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전 아이폰 수령하러~~~

2010-09-18 추가
사실 지금도 아이폰에서 플래시를 구동 할 수는 있습니다. 탈옥을 하거나 아이폰개발자로 등록 되어있는 아이폰이 있으면 FlashCS5 에서 만든 앱을 구동해 볼 수 있죠. 어쨌거나 Adobe CS5 는 스마트폰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 되는군요.


Applications Created in Adobe Flash CS5 Are Allowed to iPhone!

2010-09-19 추가
Flash Platform for Mobile
모바일을 위한 Flash 에 대해서 잘 설명되어있네요. 본문 내용중에

몇일전 Apple 이 아이폰 앱 개발 정책 약관을 변경에 따라 다시 Flash CS5 를 이용하여 아이폰 앱 개발이 가능해 졌다. 정책이 바뀌기전 심사 중이었던 플래시로 만든 앱들도 심사 완료 상태가 되었다

라는 부분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이제 곧 Flash로 만든 앱이 많이 나오질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최적화에 대한 마이크챔버스의 블로그 내용도 인상적이네요. 꼭 한번 봐야 할 문서입니다.

]]>
https://sewonist.com/flash-%ec%95%b1%ec%8a%a4%ed%86%a0%ec%96%b4%ec%97%90-%ec%98%ac%eb%a6%b4-%ec%88%98-%ec%9e%88%ea%b2%8c-%eb%90%98%eb%8a%94%ea%b0%80/fee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