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영화 – sewonist.com https://sewonist.com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46 +0000 en-US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https://sewonist.com/wp-content/uploads/2015/08/cropped-sewonist-32x32.png 영화 – sewonist.com https://sewonist.com 32 32 6년째 연애중 https://sewonist.com/6%eb%85%84%ec%a7%b8-%ec%97%b0%ec%95%a0%ec%a4%91/ https://sewonist.com/6%eb%85%84%ec%a7%b8-%ec%97%b0%ec%95%a0%ec%a4%91/#respond Sat, 08 Mar 2008 15:11:14 +0000 http://blog.ahnsw.com/?p=23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장에서 마지막으로 한 작업으로 인트로 모션과 플래시를 담당했다. 사실 플래시야 오래 해와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에프터이펙트를 이용한 모션은 정말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야만 했다.회사에서 어깨너머로 배운 허접한 실력으로 이런 저런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란 매우 어려웠다. 하지만 그런 어려움이 있어야만 확실히 빨리 실력이 향상 되는 것 같다. 에프터이벡트의 기본을 익힐 수 있었던 기회~

]]>
https://sewonist.com/6%eb%85%84%ec%a7%b8-%ec%97%b0%ec%95%a0%ec%a4%91/feed/ 0
기다리다 미쳐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comments Sat, 08 Mar 2008 15:07:19 +0000 http://blog.ahnsw.com/?p=23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이트에서 내가 담당한건 아주 적었다. 하지만 처음으로 내가 만든 3D가 사이트에 적용된 사례라서 매우 뜻깊다. 이로서 3D까지 섭렵 ㅋㅋㅋ

사용된 프로그램은 Cinema4D 인데 이 작업을 할 당시는 막 공부를 시작한터라 많이 부족했다. 특히 Material 에 대한 이해와 응용능력이 턱없이 부족해서 질감표현을 제대로 못한게 제일 아쉽다.

]]>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feed/ 4
식객 https://sewonist.com/%ec%8b%9d%ea%b0%9d/ https://sewonist.com/%ec%8b%9d%ea%b0%9d/#respond Sat, 08 Mar 2008 15:04:21 +0000 http://blog.ahnsw.com/?p=2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All in One 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사이트. 이 사이트에 뭔가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나 혼자 만들었다는 뜻이다.ㅎㅎ 디자인, 플래쉬, 심지어 인트로 모션까지 혼자 해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어떤 사이트 보다 애착이 가는 사이트.

제작이 재작년에 완료된 영화라 엔딩크레딧에 이름이 올라가는 영광을 얻지 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만든 내 새끼~~

]]>
https://sewonist.com/%ec%8b%9d%ea%b0%9d/feed/ 0
두사람이다 제작 착수 https://sewonist.com/%eb%91%90%ec%82%ac%eb%9e%8c%ec%9d%b4%eb%8b%a4-%ec%a0%9c%ec%9e%91-%ec%b0%a9%ec%88%98/ https://sewonist.com/%eb%91%90%ec%82%ac%eb%9e%8c%ec%9d%b4%eb%8b%a4-%ec%a0%9c%ec%9e%91-%ec%b0%a9%ec%88%98/#respond Sun, 27 May 2007 12:45:09 +0000 http://blog.ahnsw.com/?p=17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메인으로 작업하는 세번째 영화 사이트.
이번에는 시즌에 맞게 공포물…
재미있겠다… +_+

]]>
https://sewonist.com/%eb%91%90%ec%82%ac%eb%9e%8c%ec%9d%b4%eb%8b%a4-%ec%a0%9c%ec%9e%91-%ec%b0%a9%ec%88%98/feed/ 0
https://sewonist.com/%ec%88%98/ https://sewonist.com/%ec%88%98/#respond Thu, 08 Mar 2007 15:16:32 +0000 http://blog.ahnsw.com/?p=122 Read More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젝트 : 수
클라이언트 : 시네마서비스
작업기간 : 1월22일 ~ 2월16일
상태 : 본사이트 오픈

‘미녀는괴로워’ 이후 메인디자이너로서 작업한 사이트 입니다. 이미 한번 ‘미녀는괴로워’에서 프리로딩 때문에 정말 제대로 괴롭힘을 당한 기억이 있어서 최대한 프리로딩 없이 쾌적하게 서핑을 할 수 있게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역시 노하우라는건 무시 할 수 없더군요.
이곳저곳에 애프터이펙트 효과를 넣어봤는데 역시 플래쉬로는 만들 수 없는 애프터이펙트만의 힘이 느껴집니다.
참고로 메인의 흰색카피… 제 손글씨 입니다. 크하하하하 

]]>
https://sewonist.com/%ec%88%98/feed/ 0
복면달호 https://sewonist.com/%eb%b3%b5%eb%a9%b4%eb%8b%ac%ed%98%b8/ https://sewonist.com/%eb%b3%b5%eb%a9%b4%eb%8b%ac%ed%98%b8/#respond Tue, 02 Jan 2007 08:29:44 +0000 http://blog.ahnsw.com/?p=116 Read More »복면달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로젝트 : 복면달호
클라이언트 : 영화사 도로시
작업기간 : 12월10일 ~
상태 : 티저사이트 오픈

‘복수혈전’으로 스크린에서 고배를 마셨던 이경규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이라는…”복면달호” 메인디자인은 다른 분이 하시고 전 플래쉬작업만 하고 있습니다. 타영화사이트 처럼 올플래쉬로 안만들기때문에 플래쉬 작업이 많지는 않고 이벤트성 플래쉬가 조금 들어가고 있습니다. 위의 복면만들기도 그중 하나… 복면색상을 칼라로만 입혔으면 쉽게 갔을땐데 기획단계에서 꼭 패턴을 입혀달라고 해서 엄청 어려워저버린 작업 ㅜ,.ㅜ 복면은 ‘시티오브히어로’의 그것에서 힌트를 얻었다는 후문이 ㅎㅎㅎㅎ

]]>
https://sewonist.com/%eb%b3%b5%eb%a9%b4%eb%8b%ac%ed%98%b8/feed/ 0
미녀는괴로워 https://sewonist.com/%eb%af%b8%eb%85%80%eb%8a%94%ea%b4%b4%eb%a1%9c%ec%9b%8c/ https://sewonist.com/%eb%af%b8%eb%85%80%eb%8a%94%ea%b4%b4%eb%a1%9c%ec%9b%8c/#respond Tue, 02 Jan 2007 08:18:27 +0000 http://blog.ahnsw.com/?p=114

프로젝트 : 미녀는 괴로워
클라이언트 : KM Culture
작업기간 : 10월20일 ~ 11월20일
상태 : 본사이트 오픈

최적화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다시금 느끼게한 작업이였던 “미녀는 괴로워” 홈페이지 입니다. 워낙 큰 투명PNG들이 동시 다발적으로 움직이다보니 CPU점유율부터 FPS까지 뭐하나 맘에 드는 퍼포먼스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정말 오픈 하는 그 순간까지 좀더 쾌적하게 움직이게 하려고 별해별 노력을 다했지만 투명PNG의 저주에 결국 손들고 말았던 기억이… 설상가상으로 오픈후 영화에 대한 엄청난 관심으로 사이트에 접속자가 폭주하다보니 결국 서버마저 버티지를 못해서 로딩속도는 극악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나마 영화가 성공해서 올매나 기쁘던지…

그나저나 엔딩크리딧에 왜 다른작업자가 올라간것이야~~~ OTL

p.s. 월간웹 1월호에 소개 되었던데 부끄럽기 그지없음 ㅜ,.ㅜ

]]>
https://sewonist.com/%eb%af%b8%eb%85%80%eb%8a%94%ea%b4%b4%eb%a1%9c%ec%9b%8c/feed/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