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Comments on: Mac OS X Lion Install Screenshot https://sewonist.com/mac-os-x-lion-install-screenshot/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11 +0000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By: sewonist https://sewonist.com/mac-os-x-lion-install-screenshot/#comment-360 Sun, 26 Jun 2011 03:03:55 +0000 https://sewonist.com/?p=2395#comment-360 In reply to .

psTools 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Tools 의 IP 는 본인 PC의 ip 입니다. 사용하실 포토샵이 설치되어있는 PC 를 말합니다. 패스워드는 그 포토샵에서 본인이 직접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https://sewonist.com/pstools/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By: 나 https://sewonist.com/mac-os-x-lion-install-screenshot/#comment-359 Sun, 26 Jun 2011 02:54:38 +0000 https://sewonist.com/?p=2395#comment-359 ps tools IP하고패스워드에에멀쓰는건가요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mac-os-x-lion-install-screenshot/#comment-358 Mon, 13 Jun 2011 00:05:55 +0000 https://sewonist.com/?p=2395#comment-358 In reply to jin_u.

ㅎㅎㅎ 저도 그래서 일단 VMware 에 설치 해 봤습니다. 7월에 출시라니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정식출시되면 업그레이드 하시는게 파일 백업 안해도 되고 여러모로 편할 것 같습니다. ^^

]]>
By: jin_u https://sewonist.com/mac-os-x-lion-install-screenshot/#comment-357 Sun, 12 Jun 2011 01:56:43 +0000 https://sewonist.com/?p=2395#comment-357 나도 깔고 싶은데.. 파일 백업이 무섭다. 덜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