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Comments on: Final Fantasy X Project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
sewonist = sewon + artistFri, 10 Apr 2020 03:41:38 +0000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By: sewonist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6
Fri, 11 Jun 2010 07:49:59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6In reply to aida.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지 하도 오래되서 정확히는 모르겟습니다.
혹시 ffm 파일이 있는 경로에 한글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바탕 화면
워낙 팬아트 성향이 강한 프로그램이라 좀 불안하긴 했던 걸로 기억나네요. ^^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7
Fri, 11 Jun 2010 07:49:59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7In reply to aida.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지 하도 오래되서 정확히는 모르겟습니다.
혹시 ffm 파일이 있는 경로에 한글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바탕 화면
워낙 팬아트 성향이 강한 프로그램이라 좀 불안하긴 했던 걸로 기억나네요. ^^
]]>
By: aida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4
Fri, 11 Jun 2010 07:49:47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4안녕하세요
Chargeu FFX에 ffm이나 ffa 파일을 넣으면 화면이 꺼지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 해서
덧글을 남겨봅니다.
]]>
By: aida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5
Fri, 11 Jun 2010 07:49:47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5안녕하세요
Chargeu FFX에 ffm이나 ffa 파일을 넣으면 화면이 꺼지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 해서
덧글을 남겨봅니다.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3
Fri, 11 Jun 2010 07:49:35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3In reply to 허뇽.
말씀하신 확장자 없는 파일을 한번도 압축해제 해 주셔야 합니다. zip 파일이므로 확장자를 zip 으로 만들어 주시고 압축프로그램으로 푸시면 안에 .ffa 와 .ffm 이 있습니다. 덕분에 내용 수정도 했네요. 감사합니다.
이런 지금 회사에서 다시 테스트 했는데 파일에 문제가 있네요. 집에 있는 소스는 제대로 압축이 풀리던데 이건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다시 확인해서 소스 올려 놓을게요~
다시 올렸습니다. zip 으로 압축했고 pc 폴더에 있는 건 압축이 풀려 있는 상태로 올렸습니다.
]]>
By: 허뇽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1
Fri, 11 Jun 2010 07:49:08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1귀한 자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한가지 여쭙고 싶은게,
ffb 파일에서 ffm 과 ffa 를 추출하고자 하는데 아무리 압축을 풀어도 ffb 파일로 추정되는 확장자 없는 파일만 풀릴 뿐 추출할수가 없네요. chargeu 프로그램은 ffb 파일을 읽을 수가 없구요…
ffb 파일의 모델링보다 ffa 파일을 꼭 보고 싶은데, 혹시 방법을 아시나요?
]]>
By: 허뇽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92
Fri, 11 Jun 2010 07:49:08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92귀한 자료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한가지 여쭙고 싶은게,
ffb 파일에서 ffm 과 ffa 를 추출하고자 하는데 아무리 압축을 풀어도 ffb 파일로 추정되는 확장자 없는 파일만 풀릴 뿐 추출할수가 없네요. chargeu 프로그램은 ffb 파일을 읽을 수가 없구요…
ffb 파일의 모델링보다 ffa 파일을 꼭 보고 싶은데, 혹시 방법을 아시나요?
]]>
By: ahnsw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89
Mon, 06 Jul 2009 00:29:37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89In reply to 초보C.
반갑습니다.
우선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본게 오래 되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제가 올려둔 파일들로 계속 테스트 했을 때는 문제가 없었습니다.다만 예상되는 문제는 첫번째 님 말씀대로 ffm 파일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megaupload 에 올려 놓은 파일로 테스트 해보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생각 되는건 혹시 파일 경로 중에 한글이 있지 않나 확인해보세요. 의외로 한글경로 때문에 안되는 경우가 왕왕 있거든요.
그럼 꼭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우선 저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본게 오래 되서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제가 올려둔 파일들로 계속 테스트 했을 때는 문제가 없었습니다.다만 예상되는 문제는 첫번째 님 말씀대로 ffm 파일에 문제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megaupload 에 올려 놓은 파일로 테스트 해보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생각 되는건 혹시 파일 경로 중에 한글이 있지 않나 확인해보세요. 의외로 한글경로 때문에 안되는 경우가 왕왕 있거든요.
그럼 꼭 성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By: 초보C
https://sewonist.com/final-fantasy-x-project/#comment-188
Sun, 05 Jul 2009 08:17:34 +0000http://blog.ahnsw.com/?p=263#comment-188안녕하세요~ 이리저리 공부할 자료들을 찾다가 우연히 오게 되었네요 ㅎㅎ
한가지 물어볼께 있는데요 Chargeu FFX 를 받아서 실행해보니 실행 창은 뜨는데 ffm를 불려 올때 창이 사라지더군요.. 깔끔히… 윽… 제가 가지고 있는 ffm이 깨진 건지 모르겠지만..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