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Comments on: AIR 아이폰5 전체화면 사용하기 https://sewonist.com/air-%ec%95%84%ec%9d%b4%ed%8f%b05-%ec%a0%84%ec%b2%b4%ed%99%94%eb%a9%b4-%ec%82%ac%ec%9a%a9%ed%95%98%ea%b8%b0/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07 +0000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By: spcode https://sewonist.com/air-%ec%95%84%ec%9d%b4%ed%8f%b05-%ec%a0%84%ec%b2%b4%ed%99%94%eb%a9%b4-%ec%82%ac%ec%9a%a9%ed%95%98%ea%b8%b0/#comment-395 Mon, 14 Jan 2013 00:58:21 +0000 https://sewonist.com/?p=3338#comment-395 감사합니다. 중요한 고민을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
By: sewonist https://sewonist.com/air-%ec%95%84%ec%9d%b4%ed%8f%b05-%ec%a0%84%ec%b2%b4%ed%99%94%eb%a9%b4-%ec%82%ac%ec%9a%a9%ed%95%98%ea%b8%b0/#comment-394 Fri, 11 Jan 2013 12:44:14 +0000 https://sewonist.com/?p=3338#comment-394 In reply to spcod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본문 내용에 Default-568h@2x.png 파일을 패키지에 추가하는 방법을 업데이트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부담없이 댓글 남겨주세요~^^

]]>
By: spcode https://sewonist.com/air-%ec%95%84%ec%9d%b4%ed%8f%b05-%ec%a0%84%ec%b2%b4%ed%99%94%eb%a9%b4-%ec%82%ac%ec%9a%a9%ed%95%98%ea%b8%b0/#comment-393 Fri, 11 Jan 2013 09:54:49 +0000 https://sewonist.com/?p=3338#comment-393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염치 없지만 한가지 여쭈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AIR 로 개발 중인데요. Default-568h@2x.png 를 패키지에 포함 한다는 말씀이 잘 이해가 안되어서요. 이미지를 그냥 넣어주면 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꼭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한해 되시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