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opendir(/var/www/html/wp-content/mu-plugins): Failed to open directory: Permission denied in /var/www/html/wp-includes/load.php on line 981 Comments on: 기다리다 미쳐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 sewonist = sewon + artist Fri, 10 Apr 2020 03:41:40 +0000 hourly 1 https://wordpress.org/?v=6.9.4 By: ahnsw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comment-170 Fri, 28 Mar 2008 11:47:52 +0000 http://blog.ahnsw.com/?p=235#comment-170 사실 잘 몰라~

]]>
By: ahnsw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comment-171 Fri, 28 Mar 2008 11:47:52 +0000 http://blog.ahnsw.com/?p=235#comment-171 사실 잘 몰라~

]]>
By: mir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comment-168 Fri, 28 Mar 2008 11:40:35 +0000 http://blog.ahnsw.com/?p=235#comment-168 알고도 안고치는거냐 아님 니가 맞다고 생각하고 안고치는거냐…

‘막 공부를 시작한떠라 많이 부족했다.’

]]>
By: mir https://sewonist.com/%ea%b8%b0%eb%8b%a4%eb%a6%ac%eb%8b%a4-%eb%af%b8%ec%b3%90/#comment-169 Fri, 28 Mar 2008 11:40:35 +0000 http://blog.ahnsw.com/?p=235#comment-169 알고도 안고치는거냐 아님 니가 맞다고 생각하고 안고치는거냐…

‘막 공부를 시작한떠라 많이 부족했다.’

]]>